본문 바로가기
공개-인세인 로그

[감자] 원펀! 프린세스

by 아이텐 2022. 2. 6.

마스터 : 감자님

플레이어 : 텐

감자맨:췍췍
감자맨:
텐:이제 보여요 감사해요!
감자맨 (GM):>.ㅇ
텐:어빌리티는 두 개 획득 가능한 거 맞나요?
이미 장비 어빌리티를 받았으니 무기만 추가로 고르는 거죠..?
인장 너무 웃긴데 어떡하죸ㅋㅋㅋㅋㅋ
감자맨 (GM):보.. 보여주세요
코어근육은 기본어빌리티로 들어가서
어빌 두개 골라주심 됩니다 :ㅁ!
라이터님의 추천 브금이 있어서.. 그걸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텐:네ㅔㄴ!
아니 원펀맨ㅋㅋㅋㅋㅋㅋ
감자맨 (GM):장면닫기}
저어 큰일났어요
장면표를 추가하는걸 잊었어요
텐:엌ㅋㅋㅋㅋㅋㅋ
천천히 하셔도 돼요!
감자맨 (GM):
용사 루카스
장면표
인적이 드문 주택가. 낯선 사람들이 사는 집 안에서는 불분명한 목소리나 소음이 새어나온다...
흐음
감자맨 (GM) 장면을 열겠습니다.
감자맨 (GM):
등장인물 : ??
장면표 : 발에 검고 끈적한 무언가 밟혔다. 으 디려.
히힉 대ㅗㅅ다아
텐:오앙!!
감자맨 (GM):헤헹... 시작해보겠습니다 ^/////^
감자맨:이 느낌표 사담api를 넣어두엇읍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예에!!!
저 그런데 매크로가 없어요!
감자맨 (GM):엣1
네 개 생겼어요!
감자맨 (GM):
장면표 닫기 행동 아이템 일케 있는거 맞나요
텐:네네!
감자맨:조와요.. 얼레멀레하구만.... 찐시작 해보겠습니다...
W. 쿠우
PL 텐
1인 3사이클 원펀형
감자맨 (GM):img
당신이 드래곤에게 납치돼 이 탑에 갇힌지…
256일 째입니다.
당신은 그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팔굽혀펴기 100회, 윗몸 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를 해왔죠.
당신은 전에 없던... 그 기분을 느낍니다.
이 힘이라면 공주인 당신을 납치한 드래곤과 맞짱을 떠도 이기겠는데?
당신이 운동을 끝마치고 땀을 닦으면
반짝이는 땀이 촤라랑 흩어지며 광채를 만들어냅니다.
끝내줍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기분이 이상하네요.
등장인물 : 전원
<소리> 판정 해주세요!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소리
7
목표치: 6
탑 아래에서부터 들리는 목소리…
12분 뒤에야 겨우 올라왔는지 또렷하게 들려옵니다.
용사 루카스:헉헉, 헉, 공주님!! 구하러 왔습니다!
감자맨:앗.. 용사 핸아를 지금 드렸어야 하는거였는데... 쩬짱..
감자맨:마치 지금보신것처럼 해주세요 ㅋ...
텐:ㅋㅋㅋㅋㅋㅋㅋ
텐:좋아욬ㅋㅋㅋㅋㅋ
용사 루카스:img
헉..헉.. 계단이..
계단이 참 많네요...
공주님.. 허억... 구하러... 왔습니다..... (숨을 몰아쉬느라 벽을 짚고 섭니다)
텐: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는 아직 모르는거죠?
감자맨:그렇습니다!
칸델 공주:"이곳 주인이 아무래도 날개가 있어서 배려가 없네요."
"괜찮아요? 내가 당신을 구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인데."
용사 루카스:네에... 헉.. 헉... 괜찮...괜찮습니다...
칸델 공주:"일단 숨 좀 돌리세요."
(등 뚜들뚜들)
용사 루카스: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가. 구해서.. 후우.... 구해드리겠습니다.
칸델 공주:(미소 짓고는 있지만.. 영 미덥지 못하다.)
감자맨:지금 장면도 안열고 롤플을? 하고있네요? 이게 무슨일이람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면표.. 굴려...굴려주세요... ㅋ..ㅋㅋ....
텐:아 제 장면인가요?
감자맨:네 용사는 npc라 장면을 굴리지 않습니다
텐:아하 알겠습니다!
칸델 공주 장면을 열겠습니다.
칸델 공주:
등장인물 : 전원
장면표 : 발에 검고 끈적한 무언가 밟혔다. 으 디려.
텐:머얔ㅋㅋㅋㅋㅋㅋ
감자맨:공주님의 방 상태가...?
칸델 공주:(등을 토닥여 주기 위해 다가갔는데 뭔갈 밟았다. 검고 끈적하다.. 아, 이건...)
"슬라임 밟고 올라오셨나 보네요, 용사님."
(마치 보도블럭의 껌딱지 같은)
용사 루카스:아? 그거 잡은게 언젯적인데 아직...아..아직.. 아직 있군요, 죄송합니다 공주님. 못보일 꼴을 보여드리고 말았습니다! (아직도 슬라임이 끈적하게 묻어있는 발을 뒤로하며 한쪽 무릎을 꿇어보입니다)
칸델 공주:(이곳까지 뚫고 올라온 걸 보면.. 실력은 있는 것 같은데, 체력은 나보다 없는 것 같고. 미묘하다. 고개를 갸웃 하다가 웃으며)
"괜찮아요. 구하러 와주셨는데 이정도야, 뭐. 이제 호흡은 진정이 되셨나 보네요."
(어깨나 목덜미따위를 가볍게 두드려주며 촉감으로 루카스에 대해 조사한다.)
촉감 판정해주세요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촉감
4
목표치: 6
텐:아니 이걸...?
저런
그때, 몸을 숙인 용사의 품에서.. 뭔가 떨어집니다
'부적'입니다!
용사 루카스:img
텐: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
감자맨:>.ㅇ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촉감
2
목표치: 6
텐:하......
그때...
용사의 품에서.. 뭔가.. 또 떨어집니다.....
'부적'... 입니다....
텐:아니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지금 다 써도 되는 거냐고욬ㅋㅋㅋㅋ
이 용사는 부업으로 부적 장사라도 하는걸까요?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촉감
6
목표치: 6
용사 루카스:img
감자맨:ㅋㅎ
칸델 공주:(더듬더듬...)
용사 루카스:송구합니다, 제가 한시라도 빨리 이곳에서 모시고 나가야 할텐데.. (투구탓인지 뭐가 떨어진것도 모른채 말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텐:핸드아웃 추가로 주신 건 없죠..?
감자맨:아니 왜 안갔지 잠시만요
아아....... 뭘까요? 이 기시감은....
하고 생각하면... 뭔가..... 떠오르는게 있는데.....
[NPC 용사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용사의 수그린 몸을 더듬거리고 있자니.. 무언가 떠오릅니다.
텐: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ㅎ
이럴 수가… 사실 여기는 다른 세계였고,
당신은 원래 세계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당신에게 비밀이 생겨납니다.
핸드아웃 「PC1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이런 세상에. 어쩐지 전투감각이 꿈틀거리며 살아있더라니)
공주, <심해> 공포판정
칸델 공주:(아니 하지만 굳이 돌아갈 필요가 있나? 가봤자 AOC에게 쫓길거고. 여기서 신분상승한 공주로 사는 것도..)
감자맨:넘웃겨
텐:ㅋㅋ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공포? 하, 그게 뭐지. 복근에 힘줘서 들숨날숨으로 진정한다.)
텐:간지나는 롤플인정 되나욬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이 불끈거리며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텐:아 넘 웃곀ㅋㅋㅋㅋ큐ㅜㅜㅜ
본 시날의 심한 억지로 인한 분노가..
다스려집니다
용사 루카스:그, 그러면. 가실까요, 공주님...? (고개를 들고 투구사이로 공주를 올려다봅니다)
칸델 공주:(역시 명상엔 단전 호흡)
감자맨:넘웃겨 복근공주 칸델..
칸델 공주:(루카스... 날 공주라고 부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 기왕 오면서 내 몫의 갑옷도 챙겨왔다면 좋았을 텐데. 상황의 심각성보다 웃기다는 생각이 더 들어서 웃음을 머금은 채 손을 내민다.)
"좋아요, 얼른 탈출해보죠, 용사님."
용사 루카스:그럼, 제 뒤를 따라오십시오. 제가 길을 열겠습니다! (비장한 입매로 그렇게 말하고는 계단을 천천히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칸델 공주:(쟁반이 떨어지는 광경도 구경하고 싶다, 조금. 이런 생각따위나 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따라간다.)
감자맨:저런
칸델 공주:장면닫기
용사 루카스 장면을 열겠습니다.
용사 루카스:
등장인물 : 전원
장면표 : 문득 나의 근육이 무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소지 아이템에 [무기]가 1개 추가된다.
감자맨:아니 난 굴리면 안되는거지 참
감자맨:멋슥
텐: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
텐:저런 장면이 나오게 되는군욬ㅋㅋㅋㅋㅋ
장면을 ㅋ.. 열어주세요 하.. 플레이어 하던 버릇이 참내... 멋슥....
칸델 공주 장면을 열겠습니다.
칸델 공주:
등장인물 : 전원
장면표 : 발에 검고 끈적한 무언가 밟혔다. 으 디려.
텐:잉 어게인..?
텐:얼마나 밟고 다닌 거야 루카슼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질척질척
칸델 공주:(바닥에 흥건한 검고 끈적한 무언가를 본다.)
"... 슬라임을 퍼와서 여기에 부은 건 아니죠?"
용사 루카스:뭔 소, 아니, 그게, 송구합니다 공주님. 오는길에 슬라임이 정말 많았습니다. (좁은 시야로 발 밑을 더듬으며 내려가다 울컥해서 뒤를 돌아봅니다. 빠르게 정신을 차린 덕분에 나오는 말은 제법 공손합니다)
칸델 공주:(웃음이 터질 것 같은 것을 엄청나게 참고 있다. 갑작스러운 웃참 챌린지다. 이런 색다른 루카스의 모습도 너무 즐거운데)
"저런, 그래도 발은 잘 닦고 오지 그랬어요. 집주인이 화낼텐데."
용사 루카스:드래곤이 설령 화를 낸다 해도, 제가 지켜드리겠습니다! (말의 내용과는 달리 기운이 영 없어 보입니다.)
공주, 정서 특기 아무거나 판정해주세요
텐:바로 굴리면 되나요?
네!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인내
8
목표치: 5
영 믿음이 안가는 용사의 태도
자세히 보니.. 정말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드래곤과 싸우는게 진짜 무서운가봐요
칸델 공주:(그야 뭐.. 아무리 크리쳐를 학살하던 최강의 크리쳐였다고 해도 지금은 인간으로 돌아왔으니 그럴 수도.)
용사 루카스:거의, 다 내려왔네요. 저 혹시 괜찮으시면 탑 안에 계시겠어요? 밖을 살피고 오겠습니다. (입구 근처에 도착하자 머뭇거리는 태도는 더욱 강해집니다)
칸델 공주:(지금의 난 크리쳐인 걸까, 인간인 걸까. 어느쪽이어도 크게 상관없나. 인간일 적에도 크리쳐를 처리했으니까. 영 머뭇거리는 기색이 안쓰럽기도 해서 미소 지으며 어깨를 두드렸다.)
"괜찮아요. 내가 보고 올게요."
용사 루카스:네? 그럴수는 없습니다! 적어도 제가 동행하게 해주십시오! (허리춤에 차고있는 검을 움켜쥐어 보이자 갑옷에서 철컹, 하는 소리가 납니다)
칸델 공주:(아, 그냥 보내면 또 쟁반을 맞는 건가? 그건 곤란하다. 상대 전력도 모르는데 기절한 너를 갑옷과 함께 업고 싸우긴 힘들겠지.)
"음, 좋아요. 대신 내 뒤에 잘 붙어있어요."
(크리쳐가 된 후로 바뀐 포지션 때문에 익숙해진 말을 하고는 나가본다.)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밖으로 향합니다
그러자 분명 밝았던 하늘이 삽시간에 어두워지며
허공에서 드래곤이 내려앉습니다
드래곤: 그아아아아아!!
뭔가, 화난 것 같지 않나요?
핸드아웃 「드래곤」을 공개합니다.
감자맨:잘.. 갔나요...?
텐:네네!
칸델 공주:(왜 화를 내지? 납치당한 내가 내야 하는 거 아닌가. 하여간 크리쳐들은.. 아, 나도 이젠 크리쳐지. 지금이라면 이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어깨를 가볍게 푼다. 총이 있다면 수월할 텐데. 이놈이 본래 세계의 종말과 같은 크리쳐급일까? 전력을 가늠해본다. 종말로 판정!)
용사 루카스:크윽.. 안돼.... (드래곤이 나타난 것을 보고 절망을 느끼는 듯 합니다)
판정 해주세요!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종말
12
목표치: 5
텐:허미!
텐:종말 박사여
감자맨:와 대박적
감자맨:하지만 회복할것이 없다
텐:ㅋㅋㅋㅋㅋㅋ쳇
핸드아웃 「드래곤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뭐야.. 살짝 죽은 눈이 됐다가 돌아왔다. 그 강력한 투명 드래곤 지망생이었단 말이지. 이세계의 코어와 근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본격적인 전투는 오랜만인 걸. 단전에 힘을 빡 주고 기죽기는 커녕 오히려 공격적이고 단단한 자세로 공격태세를 취한다.)
감자맨:저 계속 곱씹고 있는데 종말박사라는 말이 너무 웃겨요....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캐해 아주 정확해버려욬ㅋㅋㅋㅋㅋㅋ
전투자세를 잡는 당신을 보고
드래곤이 하늘을 찢을 듯 포효합니다
용사 루카스:img
감자맨:오 ㅐ용사로 나가는거야'.`...?
텐:ㅋㅋㅋㅋㅋㅋㅋ
전투 플롯 보내주세요!
칸델 공주:3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플롯 : 6
텐:미치겠엌ㅋㅋㅋㅋㅋ
용사 루카스:플롯 : 1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전투시작에 앞서 재차 크게 울부짖습니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 Roll 울부짖기 (서포트)
8
지정특기: 소리
목표치: 5
1라운드 시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원 회피판정을 진행한다. 회피에 실패한 사람은 해당 라운드 동안 경직된다.
전원, 회피
텐:회피 어케 했었죠..?
감자맨:앗 이건 구시트라서 회피가 따로 없어요
감자맨:1d6 해주심 됩니다!
감자맨:그치만 루카스 진짜 1에 갈줄은 몰랐어 얼마나 겁이난거야
텐:루카슼ㅋㅋㅋㅋㅋㅋㅋ
용사 루카스:회피 7
칸델 공주:2
감자맨:아니 2d6을.. 해..해주시면 됩니다...
감자맨:ㅋㅎ 멋슷...
텐:아하!
칸델 공주:5
용사 루카스:(강한 충격파가 땅을 가르며 날아듭니다. 몸을 옆으로 굴려 포효를 피해냅니다)
단단하고 아름다운 코어근육도
소리 공격앞에서는 속수 무책이었습니다
공주는 이번 라운드에 행동할 수 없습니다
칸델 공주:(세상에 생각보다 별거일지도. 온몸이 찌릿찌릿하다.)
용사 루카스:
용사 루카스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6
텐:세상에!!
감자맨:와 루카스 무슨일이야 용사였어
텐:진짜 용사였네요!
텐:역시 최강의 인류다
용사 루카스:(으얍, 하는 작은 기합과 함께 드래곤에게 검을 휘두릅니다)
~2라운드~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칼에 맞아 따꼼한것이 짜증납니다. 앞발을 치켜들고 강하게 휘둘러 1.용사 2.공주 2를 가루로 만들기세로 내려칩니다) 크아아아!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분해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감자맨:고..공주...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3
텐:허미
회피판정 해주세요
칸델 공주:9
회피 성공
공주의 차례!
칸델 공주:(어딜! 루카스의 용맹함을 보고 정신을 차려서 굴러 피한 후 뻗어온 발을 주먹으로 내려친다.)
칸델 공주 Roll 기본공격 (공격)
6
지정특기: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감자맨:공주 예쁘다 예뻐
감자맨:특기 넣구 다시 굴려주세요!
텐:앜ㅋㅋㅋㅋㅋ 이런!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사격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6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회피 11
감자맨:아니
텐:갸아 너 뭐야!!
감자맨:아니 이걸 피하네 ㅋ
칸델 공주:(바닥만 움푹 패임..)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크르르.. 어딜 보는거지? 거긴 내 잔상이다... (비웃는듯한 목소리가 울려퍼집니다.)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사의 턴~
용사 루카스:
용사 루카스 Roll 기본공격 (공격)
3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감자맨:
텐:모은 기 다 쓴 거야!?
감자맨:ㅋㅎ
용사 루카스:(검을 고쳐쥐고 다시 드래곤에게 달려들지만.. 검은 맨땅을 내려칩니다..)
~3라운드~
드래곤의 턴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뒤편에서 혼자 놀고있는 용사에게 코웃음을 날려주고, 앞발을 재차 들어올립니다. 강하게 내려찍을 생각인 것 같네요)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분해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공주, 회피
칸델 공주:11
감자맨:와아아아아아아
텐:와 잘한다~~
감자맨:믓쩌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바닥을 쿵! 내리찍은 뒤 발바닥을 확인하지만.. 그곳에 공주는 없습니다)
공주의 턴
칸델 공주:"너야말로 잔상을 쫓고 있구나!"
(이번엔 어퍼컷을 날려본다.)
칸델 공주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사격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회피 9
감자맨:
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텐:와 세계관 최강들의 싸움인가요 정말ㅋㅋㅋㅋㅋ
감자맨:앗 회피 실패입니다 10 나와야되는데 9나온
텐:ㅇ0ㅇ!!
텐:얏다!!
칸델 공주:3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손바닥을 확인하느라 무방비해진 나머지 주먹을 그대로 맞아버립니다)
용사의 턴
용사 루카스:(방금의 실패가 마음에 타격이라도 준건지, 영 의욕이 안나는 모습입니다. 뭐라 중얼중얼 거리는것도 같네요)
용사 루카스 Roll 기본공격 (공격)
4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감자맨:아니 루카스야 내가 롤플을 그렇게 했기로서니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루카스 뭐라고 중얼거린 건가욬ㅋㅋㅋㅋ
용사 루카스:(루카스의 검이.. 이번에도 허공을 가릅니다..)
칸델 공주:(... 사실 용과 같은 편인가..?)
감자맨:후후 뭘까요
4라운드
감자맨:마..맞나 3인가
드래곤의 턴
텐:4맞네요!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크르..르르... 잘 알았다, 너희들의 수준.... (몸을 옆으로 돌려 회전력을 얻습니다. 꼬리로 공주를 박살 낼 요량인가 봅니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분해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공주, 회피!
텐:와 잘 싸운다 용
칸델 공주:7
텐:어유 아슬했네
하던대로 손을 쓸것이지...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드래곤의 꼬리는 그 누구도 맞추지 못합니다.)
공주의 턴
감자맨:계속해서 칸델이라 썼다가 지우고 공주로 고치는 삶
칸델 공주:(유연하게 허리를 젖혀 피한 뒤 이번엔 꼬리를 타고 올라가 등에서 점프해 머리에 꿀밤을 놓는다.)
칸델 공주 Roll 기본공격 (공격)
8
지정특기: 사격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감자맨:꿀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ㅋㅋㅋㅋㅋㅋㅋ떄치!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회피 6
칸델 공주:4
감자맨:2d6으로 다시!
감자맨:아니구나 1d6이 맞네
감자맨:죽고싶어서 그만
텐:감사요! 할 뻔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에 정확히 꽂히는 꿀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크,아악! (머리를 움켜쥡니다)
용사의 턴
칸델 공주:"힘내요, 용사님~"
(히로인 투로 응원하기)
용사 루카스:.....예엡, 힘내겠습니다. 공주님. (어깨를 늘어뜨린 채 다가와 검을 휘두릅니다.)
용사 루카스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절단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텐:오오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회피 5
용사 루카스:5
텐:기모았다!!!
감자맨:오오오오옹
텐:아니 진짜 응원이 힘이 된 것 같아서 웃기잖아욬ㅋㅋㅋㅋ
용사의 검이 드래곤의 허벅지에 깊게 박혀듭니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크 아 아 아 !!
드래곤도 많이 지쳐보이네요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그때,
하늘에서 눈부신 빛이 터져나와
감자맨:히힣
온 세상을 하얗게 물들입니다
텐:ㅇ0ㅇ
드래곤은 다시금 울부짖기 시작하고
마치 승리의 포효처럼 들리네요
이름뿐이던 투명드래곤의 몸이, 정말로..
투명하게..변해갑니다
...
..
정신을 잃었던 걸까요?
당신이 눈을 뜨기도 전에
멀리서 새 소리가 들려옵니다
평화롭게 지저귀는 소리가 듣기 좋네요
눈을 떠 볼까요?
칸델 공주:(그대로 당했나.. 천국인가.. 느릿 눈을 떠본다.)
익숙한 벽, 익숙한 창, 익숙한 침대
당신이 드래곤에게 납치돼 이 탑에 갇힌지…
326일 째입니다.
당신은 그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팔굽혀펴기 100회, 윗몸 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를 해왔죠.
당신은 전에 없던... 그 기분을 느낍니다.
이 힘이라면 공주인 당신을 납치한 드래곤과 맞짱을 떠도 이기겠는데?
당신이 모닝루틴인 기상후 운동을 끝마치고 땀을 닦으면
반짝이는 땀이 촤라랑 흩어지며 광채를 만들어냅니다.
끝내줍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기분이 이상하네요.
등장인물 : 전원
자그마한 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느끼고 있자니
어디선가 무슨 소리가 들려옵니다
공주, <소리>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소리
9
목표치: 6
탑 아래에서부터 들리는 목소리…
20분 뒤에야 겨우 올라왔는지 또렷하게 들려옵니다.
용사 루카스:헉헉. 헉. 공주님!! 구하러 왔습니다!
텐:더 느려진 거 넘 웃기넼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저도.. 웃고.. 있었어요...
텐:공주는 이전 기억이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롤플 하시기 나름입니다!
텐:아하!
감자맨:참내 사담으로 할거 서술로 해버리기
칸델 공주:(루프 게임 속에 갇힌 기분인데. 드래곤을 죽이는 게 해결책이 아닌가? 턱을 매만지다가 한결같에 올라온 너를 본다.)
"몇 번째 만나는 거죠, 우리?"
용사 루카스:헉..헉.....네? (투구로 얼굴이 가려져 있음에도 어벙한 표정을 하고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벽을 짚은채 서서 숨을 몰아쉬다 말고 바로서서 공주를 빤히 봅니다)
칸델 공주:"아, 당신은 그것까지는 감각이 없나.."
(어벙한 듯한 반응에 고개를 갸웃한다. 나만 자각이 있는 건가? 아까 전투에서의 네 반응을 봤을 땐 아닌 것 같았는데.)
용사 루카스:너, 너 기억난거야? 나 알아보는거냐고! 나 루카스...! (헉헉 대는건 역시 연기였는지, 멀쩡한 상태로 공주에게 달려와 팔을 덥썩 잡습니다)
그리고 그 때..
칸델 공주:"어, 당신 그러면 머리에 쟁반이.."
꺵!!!!!!!!!!!!!!!!!!!!!!!!!!!!!!!!!!
하늘에서 쟁반이 떨어져 용사의 머리를 내리칩니다.
용사 기절.
핸드아웃 「쟁반」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이런 세상에.. 한번쯤 보고 싶었지만 정말로 보게 될 줄은 몰랐다.)
(기절한 루카스를 잘 눕혀주고 이번엔 루카스가 아닌 쟁반을 더듬더듬 만져본다. 촉감으로 판정!)
판정해주세요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촉감
8
목표치: 6
핸드아웃 「쟁반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루카스 당신..."
(코어근육이 없는 게 문제구나.)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코어의 문제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밝혀지는 쟁반의 비밀과, 뒤따라오는 용사의 실체..
코어 없는 용사!
쟁반의 비밀을 밝혀낸 덕분에
칸델 공주:(루카스의 배를 더듬거린다. 루카스도 매일 운동을 시키면 코어가 생기지 않으까, 따위의 생각을 한다.)
핸드아웃 「드래곤」의 정보가 갱신됩니다
용사 루카스:(쟁반에 맞은 충격이 상당했던지, 정신을 못차리고 있습니다)
칸델 공주:(코어 근육을 포기하라니!)
"루카스, 일어나 봐요. 큰일났다고요."
자기소개를 한 적이 없음에도 이름을 알고있는 당신에게
쟁반의 철퇴가 떨어집니다
꺵!!
하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칸델 공주:(심드렁..)
(쟁반을 잡아서 던져둔다.)
휙 내던져진 쟁반은 심히 충격받았는지
몸을 덜덜 떨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이내 계단아래로 굴러 굴러 도망가네요
탑 밖으로 달아나는 쟁반으로...
~마스터 장면 종료~
텐:오늘부터 코어강화 운동하자 루카슼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최강의 인류라더니
헛근육이엇구만~
감자맨:아니 우째서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멋슥
칸델 공주:(루카스를 흔들흔들 깨운다. 요컨대 결말을 공주와 용사답게 제대로 내야 한단 말이지. 그럼 용사인 루카스는 근력 운동을 하고 난 근육을 빼야 한다는 건가..)
텐:아 장면부터 열어야 하죠?
감자맨:넵!
텐:장면 열기 매크로가 따로 없는데, 그냥 장면표 굴리면 될까요?
네!
칸델 공주 장면을 열겠습니다.
칸델 공주:
등장인물 : 전원
장면표 : 문득 나의 근육이 무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소지 아이템에 [무기]가 1개 추가된다.
감자맨:멋져
텐:아니 이걸 이제 알았냐곸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맨손으로 때려잡곸ㅋㅋㅋㅋㅋ
칸델 공주:".. 내 근육은 병기수준이군"
용사 루카스:...........으으... (머리를 부여잡고 일어납니다)
칸델 공주:"괜찮아요, 루카스 용사님?"
(미소 지으며 묻는다. 쟁반이 무한정 떨어지려나?)
용사 루카스:카...! 크..아.....그...고...공주님. (정말 기억난거야? 그런거야? 눈으로 그렇게 묻고있어요)
칸델 공주:(놀리면 안 되겠지. 쟁반이 아니라 루카스 주먹에 정수리를 맞고 기절할지도.)
"응, 다 기억났어요."
감자맨:아니 잠깐 무언가 빼먹은
공주는 기억할 것이 없습니다
메타발언의 댓가로 당신의 머리에
텐:롸!?
쟁반이 떨어집니다
깽!!
텐:아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머리 긁적. 잡아서 또 계단으로 던져둔다.)
용사 루카스:흐으으..공주님...내가. 흐으으... 얼마나아..... (칸델을 와락 끌어안으며 서러움을 마구 표출합니다) 내가아 흐으으 구해..구해드리겠습니다아 으으으
용사는 그토록 바라던 공주를 드디어 만난것이 매우 기쁜 모양입니다
검도 바닥에 버려둔채 공주를 끌어안고 있네요
핸드아웃 「프라이즈:용사의검」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이런 세상에. 역시 한두 번이 아니었던 모양이지. 서러움이 가득한 너를 마주 안아서 등을 도담여주었다.)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했어요, 루카스. 아무래도 당신은 말에 제약이 있는 것 같아서 자유롭게 소통이 안 되는 것 같으니 내가 눈치껏 알아들을게요."
깽!!
칸델 공주:(획 계단에 던지기)
용사 루카스:헉...너..그...공주님.. 괘, 괜찮으십니까..? 그, 머리.... 아니, 탑에 오래 계셔서. 머릿결이, 상하셨네요! 얼른 구해드리겠습니다! (쟁반에 머리를 맞고도 멀쩡한 칸델을 보고 눈이 땡그래집니다. 눈치껏 알아듣겠다는 말에 고개를 마구 끄덕이는것도 잊지 않아요)
칸델 공주:"아, 머리. 괜찮아요. 코어근육 덕분에 이 쟁반은 나한테 안 통하거든요. 몇 개가 떨어져도 멀쩡해요."
(웃으며 어깨를 가볍게 으쓱해보였다. 그러다 시선이 검에 닿았다.)
"이 검은 루카스 건가요?"
깽!!
용사 루카스:넵, 그렇습니다. 용사의 검입니다. 아주, 대단한... 비밀이.. 있는.. 멋진 검입니다. 이 검으로 공주님을 구해드리겠습니다! (자신의 발언이 선을 넘는지 아닌지 확신이 없는지, 조금 주춤거리다가, 쟁반이 떨어지지 않자 다시 안정됩니다)
칸델 공주:"오, 어떤 비밀인지 궁금하네요. 잠시 검을 넘겨줄 수 있어요?"
(또 기절이라도 하면 큰일이지. 쟁반을 맞았던 부위를 쓰다듬어주며 묻는다.)
용사 루카스:네! 나중에, 탑 안은 아직 안전하니까요. 제가 공주님을 지켜야 할 때 돌려주신다면 얼마든지요! (마치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다는듯, 냉큼 대답합니다. 나름 검을 건네면서도 역할에 벗어나지 않도록 대사도 준비해둔 것 같네요)
감자맨:스윗프린세스 칸델
텐:ㅋ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검의 소유권을 일시적으로 넘겨받는다.)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텐:비밀 조사는 따로 하나요?
감자맨:네!
칸델 공주:(역시 촉진이 최고지. 검을 더듬더듬..)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촉감 야무지게 써먹으시는걸
텐:관능 찍어왔는데 쓸 일이 없어서 아쉽네욬ㅋㅋㅋㅋㅋ
감자맨:앜ㅋㅋ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관능적이게 검을 더듬기)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 <관능> 판정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관능
8
목표치: 5
용사 루카스:(왜.. 검을 저렇게..... 칸델의 손길을 보는 얼굴이 조금 빨개집니다)
텐: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공주의 섬세한 손길에, 검마저 얼굴을 붉힐 것 같습니다
핸드아웃 「프라이즈:용사의 검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칸델 공주:"음, 고마워요. 잘 봤어요."
"아까 쟁반이 드래곤이 있는 곳까지 굴러가는 것 같던데."
용사 루카스:응, 넵! (검을 다시 돌려받아, 허리에 찹니다. )
깽!
용사 루카스:드래곤따위, 두렵지 않습니다. 제가 지켜드리겠습니다! (드래곤과 한판 붙으러 가자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칸델 공주:"응, 좋아요. 돌아갈 방법도 알았으니 지체할 필요 없겠죠."
(때마침 떨어진 쟁반을 잡아서 다시 계단에 던져본다.)
쟁반은 다른 쟁반들과 마찬가지로
계단을 굴러 내려갑니다
칸델 공주:(루카스의 손을 잡고 당장 따라내려가기 시작한다.)
용사 루카스:엇.. (철컹철컹 소리를 내며.. 열심히 달립니다)
쟁반을 따라 계속 달리다보면..
드래곤이 보입니다
드래곤의 발치에는 쟁반 몇개가 떨어져있네요
가까이 가보면, 몹시 분하기라도 한 듯
다들 까랑까랑 소리를 내며 떨고 있습니다.
칸델 공주:"드래곤한테 일러바치기라도 하고 있나 보네요, 쟁빈이."
(웃고는 드래곤 너머로 문이 있는지 확인한다.)
건물은 커녕 벽도 없는 허공에
문이 하나, 마법처럼 서있습니다
용사 루카스:...!! !! !!!! (문인지 드래곤인지 어쨌거나 한 방향을 가리키며 상기된 얼굴로 칸델을 봅니다)
칸델 공주:"진짜로 문이 있네요. 돌아갈 수 있겠어요."
(상기된 얼굴이 귀여워서 웃으며 뺨에 쪽 입을 맞춰준다. 그럼 이제 저 문을 쟁취하면 된다는 거지. 드래곤을 처리하지 않고 접근이 가능할까?)
감자맨:
드래곤은 흉흉한 눈으로 당신들을 보고 있습니다
전투 없이 지나가기는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드래곤과 전투 하시겠습니까?
칸델 공주:"이대로 아까처럼 전투를 하면 또다시 빛이 리셋시킬 게 분명한데..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공주답게 행동해야 하는 건가?"
(아리송한 표정으로 턱을 매만진다.)
당신이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머리를 굴리고 있으면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서..
마치.. 당신의 안에서 들려오는 것 같은..
코어근육:...가는거야?
텐: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돌았나, 내가..)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어근육:헤어짐이 아쉽지는 않아.
나는 언제나 널 지켜볼테니까.
그리고, 네가 바란다면 언제고 만날 수 있어!
칸델 공주:(그렇구나.. 고마워..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자맨:넘웃겨
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신에게 아무런 데미지도 입히지 못해 의욕을 잃었던 쟁반 하나가
뒤늦게 떨어집니다
꺵..!
칸델 공주:"마지막까지 귀찮게.."
(잡아서 휙 멀리 부메랑처럼 던지기)
쟁반은 드래곤의 곁으로 굴러가는 대신
용사의 발치에서 빙글빙글 돌며
위협적인 쇳소리를 냅니다
코어근육:그, 제가.. 공주님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드래곤을 앞에 두고 싸우지 않는것은 용사의 선택지가 아닌 모양이지요. 울상을 하고는 검을 꺼내들고.. 드래곤을 향해 걸어가기 시작합니다)
감자맨:
감자맨:죄앤자앙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사 루카스:그, 제가.. 공주님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드래곤을 앞에 두고 싸우지 않는것은 용사의 선택지가 아닌 모양이지요. 울상을 하고는 검을 꺼내들고.. 드래곤을 향해 걸어가기 시작합니다)
텐:감동이야 코어근육~
감자맨:갸아아앗
칸델 공주:(그렇다면 난 어떻게 해야하지. 공주답게 흠.. 공주답게라..)
(치마를 펄럭이고)
"용사에게 그저 보호만 받는 건 구시대적인 공주예요!"
감자맨: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전 신세대 공주답게 용사님과 함께 싸우겠어요!"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멋져
흠.. 이런 공주도 나쁘지 않은걸
쟁반은 떨어질 기색이 없습니다
칸델 공주:"언젠가 왕국을 물려받기 위해 열심히 무예도 갈고 닦았답니다!"
감자맨:말퉄ㅋㅋㅋㅋㅋㅋ 미쳐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의를 다지는 신세대 공주에게
칸델 공주:"용사님과 함께 용을 무찌르고, 훌륭한 왕이 되겠어요!"
핸드아웃 「드래곤의 비밀」이 갱신됩니다.
칸델 공주:(쟁반이 떨어지지 않으니 통과된 것이 분명하다. 웃으며 전투 태세를 취한다.)
텐: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ㅋ
텐:그 결말이 싫었던 거냐곸ㅋㅋㅋㅋ
감자맨:싫을만 하다
용사 루카스:img
당신이 드래곤을 향해 발을 옮기면,
당신의 몸이, 근육이
빛을 내뿜으며 당신을 감쌉니다.
당신은 지지 않을 겁니다.
비록 원래 세계로 돌아기위해,
근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것을 두고 가더라도.
당신의 가슴에, 당신의 복부에, 영원히 함께 할 테니까!
당신이 그렇게 믿는다면.
텐:정말 미친 시날이닼ㅋㅋㅋㅋㅋㅋ
코어근육:그래. 네가 나를 잊지 않는다면
나는 네 안에서 살아가!
그러니까
미래에서 기다릴게
당신의 근육이,
각성합니다!
핸드아웃 「어빌 : 코어근육(각성)」을 공개합니다.
전투를 시작합니다.
감자맨:어빌리티ㅋㅋㅋ 내용 바꿔주셔도 되고.. 그대로 가셔도 됩니닼ㅋㅋㅋ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코어근육
5
지정특기:
공포판정과 마주했을 때,

간지나는 롤플을 진행하면 공포판정을 이겨낼 수 있다.
텐:아 실수
텐:수정했어욬ㅋㅋㅋㅋㅋ
전투 플롯 보내주세요
(To GM): 칸델 공주 의 플롯은3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플롯 5
용사 루카스:플롯 3
감자맨:실화냐
칸델 공주:
칸델 공주 Roll 위험감지 (서포트)
8
지정특기: 관능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을 성공하면 버팅으로 받은 대미지가 무효화된다.
감자맨:멋져
텐:예에!
루카스 생명력-1
텐:아앜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텐:진통제 먹을래 루카스..?
감자맨:용 그림이.. 안옮겨져요........'.`....
텐:ㅇ0ㅇ??
텐:그림이 어디에 있나요..?
감자맨:뭣?
텐:ㅇ0ㅇ..? 모눈종이만 보이는데...?
감자맨:
감자맨:토큰을 저 혼자 옮기고 있었군요
감자맨:(머리감싸기)
텐:어엌ㅋㅋㅋㅋㅋㅋ(꼬오긔
감자맨:갸아아
감자맨:그럼.. 이대로 간다..!
텐:좋아욬ㅋㅋㅋㅋㅋ
1라운드
드래곤의 턴
드래곤이 마치 위협하듯 크게 울부짖습니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크아아아! (그리고는 곧장 1.용사 2.공주 1에게 달려듭니다)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 Roll 기본공격 (공격)
9
지정특기: 분해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용사 루카스:회피 10
텐:멋져!
감자맨:헥헥
칸델 공주:"멋져요, 용사님!"
(공주 역할 충실. 웃고 있긴 함)
공주의 턴
감자맨:넘웃겨
칸델 공주:"내 나라의 위협이 될 드래곤! 공주로서 용서치 않겠어요!"
(턱주가리를 어퍼컷!)
칸델 공주 Roll 기본공격 (공격)
10
지정특기: 사격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회피 4
감자맨:넘 멋져.. 칸델 의외로 공주 적성일지도
칸델 공주:33
감자맨:와아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이얔ㅋㅋㅋㅋㅋㅋㅋ
텐:최강의 공주다~~~
나라를 위해 무예를 갈고 닦았다는 신세대 공주,
투명 드래곤 : 울 부쥐져따:위협요소를 직접 맨주먹으로 처치하는 공주,
원펀치에 드래곤강냉이를 털어버리는..
감자맨:쩬짱
텐:ㅋㅋㅋㅋㅋㅋ
칸델공주의 주먹이 드래곤의 아래턱을 강타합니다
이것이 칸델과 코어근육의
하늘을 뚫는 일격이다!!
텐: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단 한방의 펀치에, 드래곤은 눈을 까무룩 뒤집고
그대로 바닥에 엎어집니다
입을 떡 벌리고 서있는 루카스를 향해
시원하게 웃어줍시다
칸델 공주:(허리에 양손을 척 얹고는 웃는다. 아, 속이 다 시원하다. 하지만 괜히 리셋되면 안 되니 역할극 흉내는 내야지)
(머리카락을 귀뒤로 수줍게 넘기며 안 수줍은 표정으로)
"저희가 해냈어요, 용사님"
용사 루카스:해, 해냈다! 잡았어! 저 양서류인지 파충류인지를 드디어 잡았다고오!! 칸델!! (기쁨에 겨워 마구 소리를 지르며 칸델에게 달려가 와락 끌어안습니다)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이입
그리고는 당연하게도....
칸델 공주:"아..?"
꺵!!!!!!!!!!!!!!!!!!!!!!!!!!!!!!!!!!!!!!!
용사, 루카스가 당신의 품 안에서
고개를 푹, 꺾습니다.
용사, 기절.
텐:넘 웃곀ㅋㅋㅋㅋㅋㅋ
칸델 공주:"...."
"아휴, 용사님도 참."
(고개를 절레절레)
꺵!!!!!!!!
칸델 공주:"저를 구해주신 영웅이니 제가 잘 모셔야죠."
(읏챠, 번쩍 안아들기)
단어 단어가 모두 메타발언이었던 탓인지
제법 정확하게 겨냥된 쟁반들이
연달아 루카스의 머리를 향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달려요! 문을 향해!
칸델 공주:(안아든 그대로 제빨리 문을 향해 달린다!! 한손엔 루카스, 한 손엔 검 들고 달리기!)
감자맨:용사를 번쩍 안아드는 공주
오히려 좋아
감자맨:젠장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아 진짜 웃겨서 미치겠다고욬ㅋㅋㅋㅋㅋㅋ
용사와 검을 양 손에 들고
치마자락을 우아하게 휘날리며 달린 당신
...
..
언제 검을 문에 꽂았던 걸까요?
의식이 붕 뜨는 기분을 느끼며 어둠 속을 부유합니다.
부유감을 걷어내고 눈을 뜨면…
당신의 몸에는 더 이상 그때의 코어근육이 없습니다.
지금 날짜를 확인하면…
당신이 [공주와 용사]를 읽은 날짜입니다.
앞에는 책이 펼쳐져 있고…
...어라.
원래 이런 내용이었나?
급하게 읽어보면
주인공 용사가 아닌 공주가 투명 드래곤을 물리치고,
세계의 평화를 가져다준 이야기로 바뀌어있습니다.
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프롤로그에는… 당신의 이름이 적혀있네요.
내용을 확인하고 책을 덮으면,
그 책의 이름은...
◆ END A. 원펀 프린세스
텐:엔딩까지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
감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맨:끝입니다
감자맨:세션 시간의 절반정도는 실수로 보낸것 같은...
텐:수고하셧습니다!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
감자맨 (GM):와 인세인 마스터링 너무 어려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으셔서 더 그러실 것 같아요
그래도 진짜 너무너무 재밌었어욬ㅋㅋㅋㅋㅋㅋ

'공개-인세인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언의 사막과 노래의 바다  (0) 2021.10.17

댓글